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최신뉴스

  • QM6 퀘스트 큰일났다... '토레스 밴' 전격 출시 2024년 모델 출시하면서 화물 밴 모델도 출시 KG모빌리티의 공세가 매섭다. 2024년형 토레스를 출시하며 기존의 단점은 개선함은 물론 추가 선택 사양을 기본 적용하면서도 가격은 오히려 내렸다. 그리고 르노코리아가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만들었던 QM6 퀘스트를 정조준한 토레스 밴(VAN) 모델을 출시했다. 토레스 밴의 최대 적재 중량은 300kg으로 QM6 퀘스트와 동일하다. 하지만 기존 승용 모델에서도 장점이었던 높은 천장으로 인해 […]
  • 홈쇼핑에서 자동차도 구매…? 토레스, 500대 한정 판매 KG모빌리티,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 통해 ‘토레스’ 판매출시 1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차량 500대 생중계 판매 예정 KG모빌리티가 출시 1년만에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한 스페셜 모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번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500대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CJ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세부사양 및 판매 가격이 […]
  • 미니 잔망루피 에디션 나오나? 협업 캠페인 실시 미니 주 고객층인 2030 타깃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예정 미니 코리아가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미니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이달 […]
  • 2024 아이오닉6 출시, 편의장비 늘렸지만 가격 동결 출시 1주년 기념 패키지 옵션 추가해 실구매가 낮춰 현대자동차가 8일 아이오닉6의 2024년 형 모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 제공하고 두 개의 옵션을 묶은 ‘1주년 기념 패키지’를 한 개 옵션의 가격에 제공한다. V2L의 사용 편의성을 확대하는 업데이트를 했음에도 가격은 동결하고 일부 트림은 인하하기도 했다. 우선 가장 기본형 트림인 익스클루시브부터 ▲ […]
  • 기아, 태국에 신공장 건설 추진… 연간 25만대 생산 가능 예상 기아자동차, 태국 공장 건설 계획에 대한 방안 논의중해외에 신공장 건설하는 것은 2019년 이후 약 4년 만 기아자동차(KIA)가 태국에 연간 25만 대 생산 규모의 신공장 건설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경제 등에 따르면 기아는 태국 공장 건설 계획을 내부적으로 논의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아가 해외에 신공장을 건설하는 것은 2019년 인도 공장 설립 이후 4년 만이다. 기아는 연내 태국 […]
  • 2시간에 63건 적발…? 교통 공단, '카캐리어' 단속 나섰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카캐리어(차량 운반 트럭) 불법 개조 단속고속도로순찰대, 도로공사 등 관련기관과 합세…적재 불량 단속도 한국교통안전공단 측이 카캐리어(차량 운반 트럭) 불법 개조 및 적재 불량 실태 단속에 나섰다. 한국교통안전공단 등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고속도로순찰대, 도로공사 등 유관 기관은 카캐리어 통행량이 많은 서평택(경기 평택), 송악(충남 당진), 동광산(광주 광산), 경주(경북 경주) 요금소에 안전단속원 26명을 투입해 합동단속을 실시했다. 주요 단속 […]
  • 카셰어링 차량 36%, '관리 불량' 판정 받았다 그린카·쏘카·투루카 등 3개 카셰어링 플랫폼 업체 조사 결과한국소비자원, 카셰어링 차량 36% 안전 관리 상태 불량 판정 일부 카셰어링 업체 차량들의 안전 관리 상태 점검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 5일 한국소비자원 등에 따르면 3~6월 쏘카, 그린카, 투루카 등 3개 카셰어링 플랫폼 업체가 보유한 차량 22대씩 총 66대를 점검한 결과 24대(36.4%)의 안전 관리 상태가 […]
  •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을 실물로 만들어버린 자동차회사 폴스타,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 디자인 결합해 실제 크기로 제작 볼보의 전기자동차 전용 브랜드인 폴스타가 화끈한 디자인의 자동차를 내놨다. 지난해 진행한 폴스타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을 실물 크기로 제작해 ‘폴스타 시너지(Polestar Synergy)’란 이름을 붙여 공개했다. 해당 모델은 600개 이상의 공모전 출품작 중 3개의 우승작 디자인을 결합한 것이다. 실제 폴스타 디자인팀이 6개월 이상 협업해 만든 결과물이다. 2023 뮌헨 […]
  • 카메라 센서에 묻은 이물질 자체 제거… 현대·기아, '신기술' 공개 깨끗한 시야 확보 가능하게 하는 ‘로테이터캠’ 기능 현대차·기아, 카메라 센서에 묻은 이물질 제거 기술 공개 현대차, 기아(KIA)가 카메라 센서에 묻은 ‘이물질’을 자체적으로 제거하는 기술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그룹은 카메라를 보호하는 커버 글라스의 회전, 소형 와이퍼를 활용해 흙과 먼지, 빗방울 등 외부 오염 인자를 제거하는 ‘로테이터캠'(Rotator-Cam)을 최초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테이터캠’ 기술은 다양한 센서 클리닝 […]
  • 기아에서 롯데 택배를 위한 특수 차량 제작한다? 친환경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및 물류 전용 PBV 개발 위한 MOU 체결 기아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친환경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 및 물류 전용 PBV 개발을 위한 업무 협력에 나선다. 기아는 6일 양재동 본사에서 송호성 기아 사장, 권혁호 국내사업본부장 부사장,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 이훈기 롯데지주 ESG경영혁신실장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친환경 물류 생태계 조성을 위한 […]
  • KG모빌리티 광역 서비스센터,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 서울서비스센터 ‘광역 서비스센터’로 이전 단장하고 준공식 KG모빌리티가 지난 8월 서울서비스센터(구로동 소재)를 경기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 서비스센터로 새롭게 개소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 지난 5일 진행한 ‘광역 서비스센터(군포) 준공식’에는 곽재선 회장 및 정용원 대표이사, 선목래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과 하은호 군포시장, 이학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준공 경과 보고, 축사, 테이프 커팅 등 행사를 마치고 최신 […]
  • 뜻밖의 계기로 황의조와 연결된 자동차 브랜드 로터스, 황의조 임대한 노리치 시티 후원 연장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노팅엄 포레스트 소속이던 황의조(31)가 최근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노리치 시티로 1년 간 임대 이적하게 됐다. 노리치 시티는 1902년 최초로 창단한 유서 깊은 구단으로 1부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도 승격한 경험이 있다. 황의조의 임대 이적으로 국민들의 노리치 시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메인 스폰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얼마 전 […]
  • 한국자동차기자협회, 9월의 차로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선정 2023년 9월의 차로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선정디자인, 안전성, 동력, 에너지 효율성, 상품성 등 판단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9월의 차로 현대차의 ‘디 올 뉴 싼타페’를 선정했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는 2023년 9월의 차로 현대차 신형 싼타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출시된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을 대상으로 심사한 결과다. 심사단은 기자협회 산하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가 맡았다. 이번 […]
  • '국내 단 50대'아우디 코리아가 온라인으로 한정 판매하는 모델 아우디 코리아 (사장: 임현기)는 아우디의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아우디 A8’의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아우디 A8 50 TDI 콰트로 블랙 에디션 (Audi A8 50 TDI quattro Black Edition)’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은 고객 개인별 맞춤 차량 디자인과 주문이 가능한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오더’ 프로그램을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는 모델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아우디 A8 […]
  • 글로벌 누적판대 500만대를 돌파한 오프로더의 아이콘 –        랭글러, 1986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누적판매 500만대 달성 –      전설적인 4×4 능력과 독보적인 상징성으로 국내외 시장서 뜨거운 인기 구가 –      국내 지프 판매 4대 중 1대는 랭글러…지프의 역사이자 현재를 대표하는 차종 –      랭글러 대상 지프 자체 프로모션 및 개소세 인상분 지원으로 가격 경쟁력 강화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 랭글러가 글로벌 누적판매 500만대를 넘어서며 세계적인 아이코닉 SUV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1986년 1세대 출시 이후 37년 만에 500만 번째로 판매된 랭글러는 2023년형 지프 랭글러 4xe 루비콘 20주년 에디션 모델로, 미국 뉴저지 주의 고객에게 돌아갔다. 지프는 500만 번째 랭글러 판매를 기념해 해당 고객에게 5천달러(한화 약 650만원)에 달하는 모파(MOPAR®) […]
  • KG 모빌리티, 토레스 전동화 모델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20일 출시  SUV 그대로의 EV, 토레스 EVX의 선 넘는 4가지 클래스 보여주는 티저 영상 공개  토레스 EVX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참여하면 100명 커피 증정  20일 10시 KG 모빌리티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TV서 시청 가능 KG 모빌리티가 정통 SUV 스타일의 순수 전기 SUV ‘토레스 EVX’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토레스 EVX는 지난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공개하여 올 하반기 출시하는 신차 중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형급 전기 SUV로 세상에 없던 토레스 DNA를 이어 받은 KG 모빌리티(사명 변경 […]
  • BMW 코리아, 8세대 프리미엄 세단 ‘뉴 5시리즈’ 사전예약 실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9월 4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BMW 뉴 5시리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BMW 5시리즈는 지난 1972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전 세계에 약 800만대 이상 판매된 BMW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이다. 이번 BMW 뉴 5시리즈는 2017년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8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독보적인 디자인, 스포티함과 편안함이 완벽히 공존하는 주행감각, 혁신적인 편의사양 및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갖췄다. 뉴 5시리즈는 한층 커진 차체와 선명한 외부 디자인으로 진화했다. 차체는 이전 세대보다 길이 95m, 너비 30mm, 높이가 35mm 증가했으며, 앞뒤 축간 거리도 20mm가 길어져 한층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전면부 4개의 조명으로 이루어진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라디에이터 그릴 조명인 ‘BMW 아이코닉 글로우(Iconic Glow)’가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과 조화를 이뤄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실내는 현대적인 디자인에 럭셔리함이 더해졌다. 대시보드 위에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되며, 센터 콘솔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기어 셀렉터를 적용하고 물리적 버튼을 최소화했다. 특히, 뉴 7시리즈에서 선보였던 크리스탈 디자인의 BMW 인터랙션 바는 탑승자에게 마치 BMW의 최상급 세단을 탑승하고 있는 듯한 럭셔리한 감성을 전달한다. 한편, 이번 뉴 5시리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편의사양 및 운전자 보조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상품성이 한층 강화됐다. 모든 모델에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통풍 기능이 추가된 앞좌석 시트, 트래블 & 컴포트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 등이 기본으로 탑재되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첨단 기능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뉴 520i 및 뉴 523d 모델의 모든 트림에는 5시리즈 사상 최초로 완전 비건 소재 인테리어가 적용된다. BMW 뉴 5시리즈는 전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출시된다.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순수전기 모델 뉴 i5 M60 xDrive는 2개의 전기모터가 탑재돼 601마력의 합산 최고출력과 81.1 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후륜구동 모델 BMW 뉴 i5 eDrive40에는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 토크 40.8 kg·m를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후륜에 장착된다. 국내 인증 1회 충전 주행거리는 뉴 i5 M60 xDrive가 복합 361km, 뉴 i5 eDrive40이 복합 384km다. BMW 뉴 5시리즈의 모든 내연 기관 모델에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신형 엔진이 탑재돼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과 높은 연료 효율을 제공한다.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되는 BMW 뉴 520i는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31.6 kg·m를 발휘하며 뉴 530i는 최고출력 258마력, 최대토크 40.8 kg·m를 발휘한다.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는 뉴 523d의 최고출력은 197마력, 최대토크는 40.8 kg·m다. 뉴 5시리즈의 국내 출시 가격은 트림에 따라 뉴 520i가 6940만원~7390만원, 뉴 523d가 7640~8390만원, 뉴 530i xDrive가 8420만원~8870만원이며 순수전기 모델인 뉴 i5 eDrive40이 9390만원~1억170만원, 뉴 i5 M60 xDrive가 1억3890만원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BMW 샵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발걸음에 따라 나오는 중독성 있는 음악의 정체는? – 쉐보레, 오는 23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발걸음에 따라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이 재생되는 노래하는 계단 운영 – SNS 인증 시 참가자 모두에게 경품 증정…’하우스 오브 지엠’ 방문해 참여 가능 –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영상, 공개 한 달 반 만에 조회 수 600만 회 넘으며 돌풍 – 지난 8월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 팝업 전시회에도 4일 만에 7천여 명 방문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더 완벽하게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을 체험 가능한 ‘The New Trailblazer Sound Stairs’ 고객 이벤트를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9월 23일까지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에 따라 감각적인 LED 조명이 켜지고 ‘트레일’, ‘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로 이어지는 CM송이 재생되며 참가자가 마치 광고의 한순간에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노래하는 계단’ 인터랙티브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운드 계단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인근의 압구정로데오역 5, 6번 출구에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는 노래하는 계단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차박 카페트, 쉐보레 모자, 캠핑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의 감성 차박 굿즈가 랜덤으로 1종 제공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관과 완전히 새로워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 등을 갖춘 쉐보레의 대표 콤팩트 SUV”라며 “이에 걸맞게 더욱 임팩트 있고, 새로운 방법의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압구정로데오역에 ‘노래하는 계단’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진보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유니크한 강점을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2020년 첫 광고에도 출연한 싱어송라이터 마샬(MRSHLL)과 댄서 허니제이(Honey J)가 만들어 낸 캣치한 후크송과 감각적인 춤, 트레일블레이저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약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600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 팝업 전시장에는 약 7천여 명이 방문해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트렌디한 문화를 경험하고 차량을 체험했으며, 13일 라구나비치에서 허니제이, 홀리뱅,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해 열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는 SNS 상에서 1만여 개 이상의 좋아요가 달리며 성황을 이뤘다.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고려, 9월 한 달간 임팩트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지원한다.
  • 미쉐린코리아,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타이어모어(TYREMORE)’ 국내 런칭 – 자동차 전문 경정비부터 차량 관리 노하우까지 차별화된 타이어 점검 서비스 제공 – 9월 1일 타이어모어 문정점을 시작으로 네트워크 전국 확대 예정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모어(TYREMORE)’를 국내에 런칭하며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타이어모어’에서는 타이어에 관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쉐린코리아가 현재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미쉐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판매하며, 휠 얼라인먼트, 타이어 […]
  • 렉서스코리아, ‘2023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 실시 – 9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 – RZ·RX 등 최신 전동화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 – 시승 완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증정 렉서스코리아는 9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
1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추천 뉴스

  • 1
    넘어진 바이크 세우는 법부터 알려드립니다...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는?

    리뷰 

  • 2
    봄철 차량 관리 실수, 당신의 차는 괜찮을까?

    이슈 

  • 3
    사고 없어도 ‘뚝뚝’… 내 차값 떨어뜨리는 진짜 이유들

    이슈 

  • 4
    “하이패스 없으면 요금 폭탄?" 모르고 지나치기 쉬운 고속도로 꿀팁

    이슈 

  • 5
    모빌리티 사고 시 보험처리, 어떻게 다를까?

    이슈 

지금 뜨는 뉴스

  • 1
    한 달에 한 번 '이것'만 확인해도 차 수명 늘어납니다

    이슈 

  • 2
    엔진오일 교체, 정비소 속임수에 당하지 않는 법

    이슈 

  • 3
    이륜차 면허 따기 전 꼭 알아야 할 ‘진짜 위험한 순간들’

    이슈 

  • 4
    "헬멧 안 써도 괜찮을까?' 자전거 사고의 벌금 기준

    이슈 

  • 5
    올해 1분기 자동차보험 '적자'…보험료 인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