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 가능, 급속 및 완속 충전기도 구비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1:1로 매칭해 맞춤형 서비스 선사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동남부 지역 고객을 위해 볼보 하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공식 딜러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해당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903.18㎡(약 576평)의 지상 3층 규모로 서울 송파구와 연결되는 하남시 대로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좋다. 또한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 철학에 따라 태양광 캐노피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로 운영되며, 늘어나는 전기차 충전 수요에 대비해 주차장에 급속 충전기와 완속 충전기를 설치했다.
신규 오픈하는 서비스센터는 월 최대 4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1:1로 매칭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편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하남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머니클립을 증정하고(소진 시까지),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삼성 비스포크 큐커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웨건 및 캠핑 폴딩박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서울 동남권을 포함해 경기 동남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볼보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남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꾸준한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 및 확장을 통해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도 제고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