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 통해 ‘토레스’ 판매
출시 1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차량 500대 생중계 판매 예정
KG모빌리티가 출시 1년만에 5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기획한 스페셜 모델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을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번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500대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CJ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세부사양 및 판매 가격이 공개될 전망이다. 상담·판매 모두 홈쇼핑을 통해서만 이뤄진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홈쇼핑 판매를 통해 KG모빌리티는 고객에게 출고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 접수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고’,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토레스 툴 캔버스(혹은 토레스 툴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KG모빌리티가 내놓은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블랙컬버 오브제를 통해 엣지있는 스타일리을 구현한 것이 특징인 모델이다.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는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를 뽐낸다. 또 C필라 가니쉬와 블랙컬러 전, 후방 스키드 플레이트를 연출했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고객 선호 옵선 사양을 최대한 반영하면서도 100만 원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있게 해 가성비 있는 기획 차종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김범석 KG모빌리티 마케팅사업부 상무는 “우수한 성능, 디자인으로 토레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며 “남들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