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의 한정 판매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 4MATIC+ HS효성에디션’을 출시했다. 국내에 단 10대만 한정 판매되는 모델로, 이 중 3대가 먼저 공개됐다.

이번 에디션은 HS효성더클래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5가지 특별 옵션과 함께 폴라 화이트, 옵시디안 블랙, 알파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제공된다. 기본 사양으로 21인치 AMG 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이 장착돼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으며, 내부는 최고급 나파 가죽을 사용해 편안함을 높였다.

외장 컬러에 따라 내장재 조합도 다르다. 폴라 화이트 모델은 네바 그레이·블랙 투톤이 적용됐고, 옵시디안 블랙 및 알파인 그레이 모델에는 네바 그레이·블랙과 통카 브라운·블랙 투톤 내장재가 들어갔다.
이번 에디션은 2021년 10대 한정으로 출시됐던 ‘메르세데스-AMG G 63 효성 에디션’, 2022년 창립 19주년 기념으로 선보였던 한정판 모델에 이어 세 번째로 기획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 에디션은 국내 10대만 한정 출시돼 희소성이 높다”며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E클래스가 가진 주행 성능을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개성과 희소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HS효성더클래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한정판 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메르세데스-AMG E 53 하이브리드 4MATIC+ HS효성에디션’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HS효성더클래스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은 HS효성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방배,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등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