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손해보험은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1대1 전담 보상 담당자 매칭 서비스는 한화손보 전속 영업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신규 가입 또는 보험 갱신 시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보험증권 내 보상 담당자를 지정해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가입 고객에게 1대1 방식의 전담 담당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사는 국내 종합손해보험사 중 한화손보가 유일하다.
고객은 사고 발생 전이라도 매칭된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간편하게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 보상과 관련된 내용을 유선상으로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는 8일 계약 체결 건부터 적용된다.
한화손보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고객 만족도를 제고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속 영업채널 가입 고객 대상 맞춤형 케어가 가능해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전 영역에 걸쳐 추진해 나가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