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예약 전용 특별가, 무상 장착 및 얼라인먼트 등 스포츠콘택트 7 예약 주문 프로모션
콘티넨탈이 초고성능 여름용 타이어 ‘스포츠콘택트 7’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9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약은 콘티넨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전용 특별가와 무상 장착·얼라인먼트 서비스, 한정 굿즈가 제공된다.

스포츠콘택트 7은 2021년 글로벌 출시 이후 14개 미디어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월 독일 ADAC, 오스트리아 ÖAMTC, 스위스 TCS의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 225/40 R18 규격 테스트에서는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모두에서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제동 성능을 입증했다. 마른 아스팔트에서는 핸들링과 접지력, 젖은 노면에서는 제동력 부문에서 최고점을 기록했다. 젖은 노면 시속 80km 주행 시 제동거리는 28.4m, 마른 노면 시속 100km 제동거리는 35.2m로 최상위 수준이다.
해당 타이어는 고성능 스포츠 차량에 맞춰 설계됐으며,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 모두 대응할 수 있다. 노면 적응형 패턴, 포스 클러스터링 기술, 연비와 주행 거리 향상에 기여하는 하모나이즈드 블랙칠리 3세대 컴파운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포르쉐 파나메라, 브라부스 로켓 GTS, BMW 5시리즈 및 i5 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에 공식 승인됐으며, 18인치부터 24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