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6월 1일까지 폭스바겐 주요 라인업 시승할 수 있는 행사 진행된다

권혁재 에디터 조회수  

폭스바겐코리아, ‘타임리스 모먼트’ 전국 시승 행사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22개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를 열고 주요 모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1분기 유럽 브랜드 전기차 판매 1위를 기록한 ‘ID.4’를 포함해 ‘ID.5’, ‘신형 골프’, ‘투아렉’ 등 전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다.

폭스바겐 ID.4. / 권혁재 PD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ID.4는 올해 1분기 누적 판매 784대를 기록하며 유럽 브랜드 전기차 단일 모델 중 유일하게 700대 이상 판매된 차량이다. 상반기 내 고객 인도를 앞둔 ID.5는 쿠페 스타일의 전기 SUV로, 전기차 특유의 효율성과 공기역학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함께 전시되는 8세대 부분변경 모델 신형 골프는 검증된 파워트레인과 연료 효율성,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갖춘 해치백이다. 투아렉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SUV로, 고급스러운 실내 구성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췄다.

폭스바겐 신형 골프. / 권혁재 PD

일부 전시장에서는 ‘슈필라움 가르텐(Spielraum Garten)’이라는 콘셉트 아래 전시 공간이 꾸며진다. 독일어로 ‘놀이 공간’과 ‘정원’을 뜻하는 단어가 결합된 이 테마는 가족 단위 방문객이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기존 전시장을 단순한 차량 소개 공간이 아닌 브랜드 철학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다는 것이 폭스바겐 측 설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위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풍선이 제공되며, 시승 고객은 미니 독서등이나 법랑컵 등의 굿즈가 포함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응원 인형 3종 또는 DIY 뽀글이 인형 1종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폭스바겐 투아렉. / 권혁재 PD

또한 대치, 수원, 판교, 천안, 전주, 대구 전시장에서는 ‘슈필라움 가르텐’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하는 SNS 연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품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

author-img
권혁재 에디터
mobomtaxi@carandmore.co.kr

댓글0

300

댓글0

[최신뉴스] 랭킹 뉴스

  • 고성능 내연기관과 전기차 비교 시승할 수 있는 행사 연다는 수입차 브랜드
  • 고성능 모델에 고출력 셋업 더했다... 고성능 S 라인업 이어가는 애스턴마틴
  • 신차 출시 기념, 고객 대상 차량점검 서비스 진행한다는 브랜드
  • 중국에서 떨어졌지만, 미국에서 방어했다... 포르쉐 상반기 실적 발표
  • 현대, 2박 3일간 신형 넥쏘 전국구 시승 행사 성료
  • 좋은 차 타는구나 연진아...? 배우 임지연 무려 '이 차' 선물 받았다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