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오프로드를 누비는 캠프가 2년만에 돌아왔다! ‘지프 캠프 2024’ 개최

권혁재 에디터 조회수  

올해로 국내 개최 20주년 맞이한 지프의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동해 망상 해변에서 개최…당일치기부터 2박3일 행사까지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오는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동해시 망상오토캠핑장에서 지프의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인 ‘지프 캠프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프 캠프 2024 포스터. / 스텔란티스코리아

이번 캠프는 2년 만에 돌아오는 행사로, 약 1500명이 참가할 수 있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지프 캠프는 약 70년의 역사를 지닌 오프로드 축제로, 매년 미국, 유럽, 호주에서 다양한 이름으로 열리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4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지프 캠프는 지프가 자랑하는 독보적인 4X4 성능과 모험 정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일정 선택은 ▲당일(무박) ▲ 1박 2일 ▲ 2박 3일 중에서 가능하며, 숙소 선택도 ▲펜션 ▲카라반 ▲글램핑 ▲캠핑 사이트 등 다양하다.

주요 프로그램인 ‘와일드 트레일(Wild Trail)’과 ‘웨이브 파크(Wave Park)’는 드라이빙 코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참가자들은 자신의 일정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지프 와일드 트레일 시즌 3’에서는 미공개 산악 코스를 주파하면 기념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코스는 지프의 모든 차종이 경험할 수 있는 ‘마일드(Mild) 코스’와 오프로드 최강자 랭글러와 글래디에이터 루비콘만이 도전할 수 있는 ‘와일드(Wild) 코스’로 운영된다.

지프 랭글러 사하라. 기사 본문과 연관 없는 사진. / 권혁재 PD

또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지프 고유의 프로그램인 ▲지프 덕 커스텀 이스터 에그 찾기 ▲뮤직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음악 콘서트 ▲반려견 전용 어질리티 존 ▲맥주&와인 존 ▲동해 별누리 천문대 방문 프로그램 등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

20주년을 기념하여 ‘지프 프렌즈(Jeep Friends)’로 참여하는 브랜드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유아를 위한 밸런스 바이크 대회와 바이크 대여 프로그램, 고프로(GoPro), 반스(Vans), 페오스(PEOS WAREHOUSE), 본아페티(BONE A PETY)와 같은 브랜드들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지프 캠프를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즐거운 지프 캠프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지프 캠프 신청은 24일(화) 14시부터 지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숙박 타입에 따라 5만원에서 30만원 선이다.

관련 기사

author-img
권혁재 에디터
mobomtaxi@carandmore.co.kr

[최신뉴스] 랭킹 뉴스

  • 일산과 강남에 이어 부산까지...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 개관 앞둬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 기아의 주요 미래 먹거리 PBV, 드디어 출격
  • 볼보 XC60, 볼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모델로 등극
  • 링컨 먹여살린다던 에비에이터에 대해 큰 결정 내린 링컨코리아
  • 올해 전동화 브랜드로 거듭나는 재규어, 포뮬러 E 20번째 우승 기록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