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화대교 남단에 위치 접근성 좋아져… 서울 지역 최대 규모로 구성
쉐보레 차종 외에 캐딜락, GMC 등 GM 전 차종 서비스
GM 한국사업장의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신축 건물로 이전하며 쉐보레, 캐딜락, GMC 등 GM 전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 센터로 거듭난다.
신축 건물은 기존 GM의 서울서비스센터와 근접한 서울 양화대교 남단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지면적 3970.60㎡(1201평), 지하 3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연면적 2만 6252.23㎡(7941평)에 이르는 서울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다. 하루 약 100대의 차량을 정밀 진단 및 수리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췄다.
특히 정비 서비스에 국한됐던 센터의 기능을 확장해 판매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며 180여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지하 주차 공간을 갖췄다. 지상 1층은 차량 전시장 및 상담 공간, 2~4층은 정비 및 수리 공간, 5~6층은 판금 및 도색 공간, 7~8층은 사무 공간으로 구성된다.
최신 장비를 활용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고급 휴게 공간과 효율적인 원스톱 접수 및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아울러 이용 고객이 센터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으며, 외국인 고객을 위해 영어 응대 서비스 또한 강화했다.
GM 한국사업장은 이번 신축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차를 입고하는 고객에게 무상 워셔액을 증정하며, 입고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차량 안전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 채널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규 친구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쿠폰을 제공한다.
GM 한국사업장은 올해 초 판매와 서비스 영역에서 GM만의 고유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이번에 개소한 서울서비스센터 외에도 성수동에 위치한 동서울서비스센터 또한 지상 8층, 지하 4층 규모의 대규모 복합 서비스센터로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이다.
윌리엄 헨리(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는 GM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라며 “보다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추후 전시장 오픈 또한 예정된 만큼 GM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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