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서울 모빌리티쇼 출품 및 사전계약
1호차 고객은 캠핑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정병길 대표이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INEOS Grenadier Seoul)에서 정병길 미니멀웍스 대표이사에게 첫 번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인도했다고 밝혔다.
1호차를 전달 받은 정병길 미니멀웍스 대표이사는 “흔히 보이는 도심형 SUV와는 차별화된 정통 오프로더를 찾던 중, 오프로드 성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춘 그레나디어에 매료되어 선택했다”고 밝혔다. 또한 “차량 내부부터 외부까지 내가 원하는 수많은 옵션 및 액세서리를 온라인상에서 직접 선택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했다”고 덧붙였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이사는 “작년 7월부터 시작된 사전 계약이 예상을 크게 뛰어넘는 관심을 받았다.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본사의 지원 덕분에 순조롭게 그레나디어를 고객에게 인도하게 됐다. 수개월 동안 대기 중인 고객들에게 순조롭게 인도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오프로드 기능 설명회, 차량 자가 수리 교육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레나디어의 라인업은 고객의 정확한 요구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기본형 모델 ▲스테이션 왜건에서 시작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990만 원으로 이와 더불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필드마스터 에디션 ▲필드마스터 에디션 위드 러프 팩 ▲코리아 팩 등 5가지의 트림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