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첫 주자로 이정후 선수 선정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겼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지닌 기업가이자 선구자, 브루스 맥라렌의 정신을 공유하며,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의 첫 번째 주자로는 스포츠스타 이정후가 선택되었다. 이정후는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업적을 세운 그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도전 정신을 길러왔으며, 타석에서의 두려움 없는 결정을 내린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부터 선수생활을 시작한 그는, 매순간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훈련으로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정후 선수는 소감으로 “맥라렌과 함께하는 것은 제 꿈이었다. 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 혁신을 바라는 브랜드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 맥라렌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저 역시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한 열정을 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맥라렌 서울 이승윤 총괄이사는“’볼드 맥라렌’ 캠페인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