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차량 손해보험 이용 고객 중 수리 비용이 2백만 원 초과하면 최대 50만 원 지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 푸조, DS뿐만 아니라 크라이슬러, 피아트, 시트로엥 차종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사고 수리 캠페인’을 진행해 자기부담금 최대 50만 원 지원, 연장보증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수리 캠페인’은 스텔란티스 코리아 전 브랜드의 AS 혜택을 강화하고 수리에 대한 고객의 불안과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1일(수)부터 30일(목)까지 전국 지프 및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사고 수리 고객 차량 중 자기차량 손해보험(자차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리 비용이 2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적용된다.
먼저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사고 수리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 고객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사고지·서비스센터 견인 서비스 ▲차량 입고 후 귀가 택시비 지원 ▲수리 완료 후 차량 탁송 지원 등 모빌리티 서비스 비용을 지원해 이동 시 차량 부재에 대한 불편함을 완화한다.(단, 지원 비용은 조건 별 상이) 만약 사고 수리 비용이 차량 보험 가액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금액에 해당하는 수리비도 지원한다.
더불어 고객이 보증 만료 후에도 심리적, 경제적으로 안심하고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11월 한 달간 연장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프와 푸조·시트로엥·DS 차종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해당 프로모셔늘 통해 기존 소비자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연장보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전국에 지프 22개, 푸조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재단장을 진행하고 있다. ‘사고 수리 캠페인’ 및 ‘연장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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