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가을 드라이브 추천 음악,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김상균 에디터 조회수  

폭스바겐코리아가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essential; (에센셜)’과 협업해 폭스바겐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낸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폭스바겐은 본격적인 가을 드라이빙 시즌을 맞이하여 운전자들이 보다 즐겁고 색다르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 플랫폼 NHN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 과 협업을 진행한다. 

감각적인 선곡과 비주얼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essential; 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는 폭스바겐과 함께한 영화 같은 순간을 테마로, 드라이브, 팝송, 일상 등 폭스바겐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집약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총 15곡을 담았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폭스바겐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썸네일을 장식한 이번 플레이리스트는 10월 19일(목) 오후 5시에 essent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0월 25일까지 플레이리스트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플레이 모빌(6명), 폭스바겐 헤리티지 담요(10명), 우산(10명), 커피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11월 5일까지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며 가을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폭스바겐 전 라인업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헤리티지 담요 (3명), 법랑컵 세트 (5명), 우산 (10명)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X essential; 플레이리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기사

author-img
김상균 에디터
carandmore_partner@carandmore.co.kr

[최신뉴스] 랭킹 뉴스

  • 팰리세이드 똑 닮은 대형 트럭, 현대 엑시언트 후속 디자인이 공개됐다
  • 토레스, 이제 하위 트림에서도 ADAS 모두 장착 가능해진다
  • RV 명가 기아... 자사 RV 소유주들과 추억 나누는 행사 마련한다
  • BYD 아토 3, 고객 인도 한 달 보름만에 1000번째 차량 전달했다
  • 포르쉐코리아, 2년째 무용 전공생에게 해외 연수 기회 제공
  • 북미 출격한 이 차... 미국 주요 매체 호평 이어져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