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주 고객층인 2030 타깃의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예정
미니 코리아가 오는 10월까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 협업을 통해 미니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의 ‘업리프팅 라이프(Uplifting Lives)’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이달 중 미니 3도어 및 5도어, 컨버터블, 일렉트릭 등 미니 모델과 셀레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이 공개된다. 화보를 통해 각 미니 차량 특유의 개성 및 매력을 잔망루피의 일상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 등 전국 미니 공식 전시장 4곳에 ‘MINI x 잔망루피’ 디스플레이, 핑크 카펫, 포토월 등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전국 미니 전시장 유리 벽면에 미니와 함께 일상을 즐기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동안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MINI x 잔망루피’ 고뱃지, 차량용 데칼 등으로 구성된 전용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니 모델 내외부에 캐릭터 래핑과 조형물을 설치한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기회와 다양한 협업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고 미니의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