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발걸음에 따라 나오는 중독성 있는 음악의 정체는?

김상균 에디터

– 쉐보레오는 23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발걸음에 따라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이 재생되는 노래하는 계단 운영

– SNS 인증  참가자 모두에게 경품 증정…’하우스 오브 지엠’ 방문해 참여 가능

–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영상공개    만에 조회  600  넘으며 돌풍

– 지난 8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 팝업 전시회에도 4 만에 7천여  방문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더 완벽하게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음악을 체험 가능한 ‘The New Trailblazer Sound Stairs’ 고객 이벤트를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9월 23일까지 계단을 오르는 발걸음에 따라 감각적인 LED 조명이 켜지고 ‘트레일’, ‘블레이저’, ‘트레일블레이저’로 이어지는 CM송이 재생되며 참가자가 마치 광고의 한순간에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노래하는 계단’ 인터랙티브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운드 계단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최초의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 인근의 압구정로데오역 5, 6번 출구에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는 노래하는 계단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차박 카페트, 쉐보레 모자, 캠핑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의 감성 차박 굿즈가 랜덤으로 1종 제공된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관과 완전히 새로워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 등을 갖춘 쉐보레의 대표 콤팩트 SUV”라며 “이에 걸맞게 더욱 임팩트 있고, 새로운 방법의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압구정로데오역에 ‘노래하는 계단’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진보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유니크한 강점을 접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2020년 첫 광고에도 출연한 싱어송라이터 마샬(MRSHLL)과 댄서 허니제이(Honey J)가 만들어 낸 캣치한 후크송과 감각적인 춤, 트레일블레이저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약 한 달 반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600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 팝업 전시장에는 약 7천여 명이 방문해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트렌디한 문화를 경험하고 차량을 체험했으며, 13일 라구나비치에서 허니제이, 홀리뱅,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해 열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는 SNS 상에서 1만여 개 이상의 좋아요가 달리며 성황을 이뤘다.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고려, 9월 한 달간 임팩트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지원한다.

author-img
김상균 에디터
carandmore_partner@carandmore.co.kr

댓글0

300

댓글0

[최신뉴스] 랭킹 뉴스

  • 지난해 최고 매출 달성한 볼보, 올해 '5종의 신차' 선보인다
  • 차는 무거울 수록 안전하다...?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
  • 반려동물 전용 스파 있는 '84억 원' 짜리 레지던스 만든다는 자동차 브랜드
  • "최대 422만 원 지원" 폭스바겐코리아, 2025년형 ID.4 고객인도 개시
  • 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전시장 이전 및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
  • '캐스퍼 전기차가 터프해졌다'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

[최신뉴스] 공감 뉴스

  • 실구매가가 천만 원까지 떨어진다...? 2월 국산차 프로모션은?
  • "주행성능 확실하네" 혼다코리아가 선보인 '이 스쿠터' 뭔데?
  • "개방감 美쳤다" KGM, 액티언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 출시
  • "이 속도감 뭔데?" IONNA(아이오나), 초고속 충전 서비스 공식 런칭
  • 스텔란티스코리아,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 전기차 보조금 '자체 지원'한다
  • 서울모빌리티쇼에 처음으로 '건설기계' 출품된다... HD현대 출사표

[최신뉴스] 인기 뉴스

  • 지난해 최고 매출 달성한 볼보, 올해 '5종의 신차' 선보인다
  • 차는 무거울 수록 안전하다...?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
  • 반려동물 전용 스파 있는 '84억 원' 짜리 레지던스 만든다는 자동차 브랜드
  • "최대 422만 원 지원" 폭스바겐코리아, 2025년형 ID.4 고객인도 개시
  • 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전시장 이전 및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
  • '캐스퍼 전기차가 터프해졌다'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크로스 출시

[최신뉴스] 추천 뉴스

  • 실구매가가 천만 원까지 떨어진다...? 2월 국산차 프로모션은?
  • "주행성능 확실하네" 혼다코리아가 선보인 '이 스쿠터' 뭔데?
  • "개방감 美쳤다" KGM, 액티언 ‘파노라마 선루프’ 적용 출시
  • "이 속도감 뭔데?" IONNA(아이오나), 초고속 충전 서비스 공식 런칭
  • 스텔란티스코리아,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 전기차 보조금 '자체 지원'한다
  • 서울모빌리티쇼에 처음으로 '건설기계' 출품된다... HD현대 출사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