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아우디 Q4 e-트론의 홍보 활동 및 브랜드 캠패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 전달
l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인 황희찬 선수에게 ‘아우디 Q4 e-트론’ 차량 제공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를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로 선정된 황희찬 선수는 2014년 오스트리아의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 입단하면서 유럽으로 진출하였다. 이후 2021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 임대선수로 이적했으며, 2021년 10월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팬들이 뽑은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의 활약을 통해 2022년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로 완전 이적했다. 황희찬 선수는 앞으로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아우디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모델인 ‘아우디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황희찬 선수의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선정 이유에 대해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의 비전과 열정, 그리고 리더십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 고 설명했다.
황희찬 선수에게 제공되는 ‘아우디 Q4 e-트론’ 은 아우디가 지난 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로,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차량이다.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8월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2023년식 ‘아우디 Q4 e-트론’의 사전 계약은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과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황희찬 선수의 소속사 비더에이치씨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이미지와 선수의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패기 넘치는 이미지가 서로 완벽하게 부합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황희찬 선수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에서 2026년까지 선수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