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41)가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다.
22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세호가 9세 차이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다.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고 밝혔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올해 서른 두 살이다.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으며, 1년간 교제 중이다.
조세호의 갑작스러운 열애 소식에 많은 응원이 쏟아지는 가운데 지난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언급한 조세호의 차량이 한번 더 화제가 되었다.
영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는 조세호가 보유하고 있는 차종을 안다며 언급했고 유재석은 차체가 워낙 높아 문을 열고 뛰어내려야 한다며 뛰는 모습을 몸소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언급된 조세호의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이며 가격은 2억 1190만 원부터 시작한다.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TCT 9단 변속기(AMG SPEEDSHIFT TCT 9G transmission), AMG 퍼포먼스 4MATIC 사륜구동(AMG Performance 4MATIC all-wheel drive) 시스템 탑재로 G-클래스 중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 출력 585마력과 최대 토크 86.6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4.5초 소요된다.
또한 G-클래스 최초로 앞바퀴에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이 장착됐으며, 뒷바퀴에는 5-링크 일체형 차축 서스펜션(rigid axle with a five-link suspension)을 적용했다. AMG 라이드 컨트롤 서스펜션은 주행 요건에 맞춰 각 바퀴의 댐핑을 전자식으로 조절해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운전자가 센터 콘솔의 스위치로 ‘컴포트(Comfort)’, ‘스포츠(Sport)’, ‘스포츠+(Sport+)’ 세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안락하고 부드러운 주행부터 강인하고 스포티한 주행까지 각각의 주행 스타일에 최적화된 설정을 제공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