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브랜드 통합 기념으로 6월에만 ‘큰 이벤트’ 연다는 스텔란티스

권혁재 에디터 조회수  

스텔란티스 소속 7개 브랜드 차량 구매 이력 있을 시 지프나 푸조 재구매 혜택 증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산하 7개 브랜드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구분 없이 재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6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프 어벤저. / 권혁재 PD

이번 프로모션은 지프와 푸조의 통합 운영 체계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tellantis Brand House, 이하 SBH)’의 정착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기존 동일 브랜드 재구매 고객에게만 적용됐던 혜택을 스텔란티스 산하 전 브랜드 보유 고객으로 확대했다. 이에 따라 지프, 푸조, 피아트, DS 오토모빌, 시트로엥, 크라이슬러, 닷지 등 7개 브랜드 차량을 공식 딜러사를 통해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은 지프 또는 푸조 차량 재구매 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구매 혜택은 차량 할인 외에도 유류비 100만 원 추가 지원이 포함된다. 할인 폭은 차종에 따라 상이하며, 세부 조건은 전국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혜택은 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의 적용 대상을 기존보다 확대했다. 기존에는 본인, 배우자, 부모, 자녀에게만 혜택이 적용됐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형제자매까지 범위를 넓혔다. 아울러 현재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브랜드 차량을 처분한 이력이 있는 고객 역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에 중고차 구입 고객은 해당하지 않는다.

푸조 3008. / 권혁재 PD

SBH는 지프와 푸조를 하나의 전시 공간에서 운영하는 네트워크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2023년부터 국내 딜러 네트워크 운영 효율화 및 고객 서비스 일관성 강화를 위해 도입해온 체계다. 올해 상반기까지 부산, 일산, 의정부, 안양, 수원, 대전 등 6개 지역에 걸쳐 SBH 전시장이 새로 개장했으며, 현재 지프 전시장 16곳과 푸조 전시장 12곳 중 총 10곳이 SBH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SBH는 네트워크 판매뿐만 아니라 정비 등 애프터서비스 부문에도 통합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BH 전환에 따른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간 교차 구매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간 차량 이동에 유연성을 더하고, 고객 충성도 유지를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는 분석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프와 푸조를 통합 운영하는 SBH의 강점을 바탕으로 스텔란티스 브랜드를 경험한 고객들이 다른 브랜드 차량으로의 재구매 시에도 불편함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author-img
권혁재 에디터
mobomtaxi@carandmore.co.kr

[최신뉴스] 랭킹 뉴스

  • '팔릴까?' 했는데 월 500대 판매 중이라는 브랜드, 후속 차종 전시한다
  • 미국 충돌 실험에서 올해도 가장 많은 차종 최고 등급 받았다는 '이 브랜드'
  • 대대적 라인업 개편 전 합리적인 가격에 공식 시승차 판매한다는 로터스
  • 여름 호캉스, AMG 감성 입다…반얀트리 서울서 브랜드 캠페인 진행
  •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5대 한정판 모델 국내에 선보인다
  • 현대차, 포터 전기 특장차 출시… 전동식 윙바디·야간 충전 편의성 강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