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오너를 위한 전용 혜택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 도입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볼보 오너를 위한 전용 혜택 프로그램 ‘볼보 익스클루시브(Volvo Exklusiv)’를 도입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볼보차 소유자 및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스웨덴식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볼보 익스클루시브는 볼보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는 국내외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구성됐다. 참여 브랜드에는 글로벌 카시트 제조사 브라이텍스를 비롯해 스웨덴 기반 아웃도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다수 포함됐다. 구체적으로는 툴레, 라부르켓, 피엘라벤 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HD현대오일뱅크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제휴 파트너로 참여했다.
각 브랜드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쿠폰 사용 횟수나 사용 기간 등 세부 조건은 브랜드마다 상이하다. 해당 혜택은 볼보자동차의 고객 전용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볼보는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제휴 브랜드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볼보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고객 로열티 제도를 운영 중이다. 2018년부터는 ‘헤이, 파밀리(Hej, Familj)’라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차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4년부터는 기존 고객과 그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도 새롭게 도입했다.
이번 볼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은 브랜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차량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부가적인 가치를 제공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향후에도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다각화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시도할 방침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