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개인 SNS 채널 통해 골프 홍보할 인플루언서 선발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사 해치백 모델 골프를 중심으로 한 SNS 기반 홍보 프로그램 ‘골플루언서’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골프 차량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확산할 인플루언서를 선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참가자 6명은 자동차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관심 있는 일반인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하며,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 폭스바겐 골프를 이용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들은 6월부터 9월까지 약 4개월간 개인 채널을 통해 골프와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일정 기간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시승 차량을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이번 프로그램 기획 배경에 대해 “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운전자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차량이다”라고 설명하며, “서로 다른 성향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골프라는 모델의 역사와 상징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 “참여 인플루언서에게도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운전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SNS 채널을 공개로 운영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마감일은 오는 5월 23일 금요일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별도 마련된 온라인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