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수 억을 호가하는 이 브랜드, 국내에서 1만 대 판매 돌파했다

권혁재 에디터 조회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누적 판매 1만 대 돌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 대를 달성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21일 서울 성수동의 마이바흐 하우스에서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국내 판매량이 1만 대를 돌파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만 번째 고객이 구매한 차량은 지난 7월 국내에 출시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로 마이바흐 브랜드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행사에는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와 킬리안 텔렌 부사장이 참석해 1만 번째 고객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바이틀 대표는 한국 고객들의 신뢰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04년 ‘마이바흐 57’과 ‘마이바흐 62’를 시작으로 마이바흐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해, 2015년 S클래스, 2021년 GLS 모델을 출시했다. 올해에는 EQS SUV를 추가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2022년에는 147%의 판매 증가를 기록했으며 2023년에는 2596대의 판매량을 달성하기도 했다.

관련 기사

author-img
권혁재 에디터
mobomtaxi@carandmore.co.kr

[최신뉴스] 랭킹 뉴스

  • BYD 아토 3, 고객 인도 한 달 보름만에 1000번째 차량 전달했다
  • 포르쉐코리아, 2년째 무용 전공생에게 해외 연수 기회 제공
  • 북미 출격한 이 차... 미국 주요 매체 호평 이어져
  • 지프 '허리 라인' 채울 신형 체로키, 하이브리드로 돌아온다... 국내 출시는 언제?
  • 국산·수입 전기차 6종 시승할 수 있는 EV트렌드코리아 개최돼
  • 지난해 교통사고 사망자 수 역대 최저…자전거 사고 증가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