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2박 숙박에 캐딜락 리릭 자유 시승권 함께 제공
캐딜락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손잡고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기 SUV 리릭 시승을 포함하는 2박 3일의 제주 체류형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제주의 자연 환경 속에서 럭셔리 차량과 숙박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 10일부터 9월 2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하루 한 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투숙 기간은 지정된 기간 동안 진행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전용 웰컴 드링크와 하이티 세트, 캐딜락 콜렉션 기념품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프리미어급 객실 2박과 함께 리릭의 자유 시승 혜택이 포함돼 있다. 고객들은 리릭의 주행 감각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칵테일 ‘리릭 마린 미스트’ 또는 논알코올 허브 스파클링 ‘리릭 라벤더 블리스’를 웰컴 드링크로 즐길 수 있으며, 다음날 이용 가능한 ‘캐딜락 애플망고 쁘띠 하이티 세트’도 제공된다.
캐딜락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전기차 충전과 보험 혜택도 마련했으며, 차량 이용 중 문의나 긴급 상황에 대응할 별도 운영 사무국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차량 이용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캐딜락은 첫 전기 SUV인 리릭의 매력을 제주의 자연경관과 결합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릭은 자연의 리듬이라는 컨셉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가 조화를 이뤄 만들어졌으며, 고급 세단에 준하는 정숙성과 주행감을 목표로 개발됐다.
이번 ‘캐딜락 럭셔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8월 31일까지 선착순 배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캐딜락은 다른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