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의 결혼 풀스토리가 지난 1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얼마 전 깜짝 ‘새혼’ 소식을 알려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한 이상민의 결혼 풀 스토리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상민의 결혼에 대해 전혀 몰랐냐는 질문에 서장훈은 “누가 있다는 느낌을 전혀 받지 못해서 사실 당일에도 전혀 믿어지지 않았다. 몰카라고 생각해서 짜증이 났었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김준호 역시 “내가 결혼한다니 부럽고 똥줄 타서 그러는 거냐”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직접 사진을 본 서장훈과 김준호는 “젊으시다. 이렇게 아름다운 분이 왜… SNS에 예쁜 여자 사진 캡쳐한 건 아니냐”라며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이상민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사람이다. 방송 외적으로 작년에 알게 되었다. 일하다가 우연히 연이 닿았다”라며 연애는 3개월 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 친구도 나이가 어린 편이 아니다. 나랑 10살 차이에 초혼이다. 일반 회사원이다”라며 예비 신부에 대한 것들을 하나하나 공개했다.
그러면서 “내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 이렇게 행복하다면, 이 사람과 결혼하면 더 이상 스트레스가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며 아내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미니 클럽맨 3세대 사진 / 미니쿠퍼
이처럼 새혼 소식을 알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이상민의 자동차까지 이목이 집중됐다.
이상민이 운전하는 외제차는 미니 클럽맨 3세대로 특유의 ‘스플릿 도어’와 넉넉한 실내 공간, 그리고 다양한 엔진 라인업을 통해 미니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모델이다.

클럽맨 3세대는 다양한 엔진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기본 모델은 1.5리터 3기통 터보 엔진(약 136마력)을 탑재하였으며, 상위 모델인 쿠퍼 S는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약 192마력)을 장착하였다. 또한, 고성능 모델인 존 쿠퍼 웍스(JCW)는 2.0리터 터보 엔진으로 약 306마력을 발휘하며, 스포츠카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5인승 구조로, 뒷좌석 공간이 넉넉하여 성인 탑승자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360리터이며, 뒷좌석을 접으면 최대 1,250리터까지 확장되어 다양한 수납 요구를 충족시킨다.
댓글 많은 뉴스